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생활

R=VD뜻 그리고 R=VD하는법

by 즈칸루하 2015. 7. 30.

소리내어 외치고, 생생하게 상상하라! 그러면 꿈은 이루어진다

- 괴테 

r=vd 뜻

디자인은 이쁘지 않지만 뜻 표현이 잘되었죠?

R=VD뜻입니다.

R - Realization

V - Vivid

D -Dream

생생하게 꿈을 꾸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다

 

R=VD뜻을 실천한 사람들의 명언모음

-빌 게이츠

나는 10대 시절부터 세계의 모든 가정에 컴퓨터가 한 대씩 설치되는 것을 상상했고,

또 반드시 그렇게 만들고야 말겠다고 외쳤다. 그게 시작이다

-워렌 버핏

아주 어렸을 때부터 내 마음속에는 세계 제일의 부자가 된 나의 모습이 선명하게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나는 내가 거부가 되리라는 사실을 의심해본 적이 단 한 순간도 없습니다

-조지 워싱턴

나는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할 것이다. 나는 미국에서 가장 큰 부자가 될 것이다.

나는 군대를 이끌 것이다. 나는 미국을 독립시키고 대통령이 될 것이다.

-이소룡

나는 1980년에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동양인 배우가 되어 있을 것이다.

나는 천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을 것이다.

-비틀스

존과 나는 거의 언제나 공책을 펼쳐놓고 나란히 앉곤 했다.

첫 페이지 상단에 ‘레넌과 매카트니의 오리지널’이란 제목을 붙이고 생각나는 대로 무엇이나 써 두었다.

공책 한 권이 그렇게 빽빽이 채워졌다.

다음 세대에는 우리가 최고의 밴드가 될 거라는 꿈으로 가득 채워진 공책이었다.

출처 : 꿈꾸는 다락방 서문 중에서

 

R=VD하는법

미래의 일을 현실처럼 생각하여 이미 이룬것 처럼 하는 것입니다.

 

너무 간단하게 적으니 무슨 종교적 신념이 되는 것처럼 보이네요.

하지만 이미 과학적 증명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적어보겠습니다.

r=vd뜻을 생각하면서 보세요.

 

1. 자신의 꿈, 원하는 것을 적는다.

2. 적은 것을 자주보면서 이미 이루어졌다고 상상을 한다.

3. 구체적으로 적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