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토요일과 점심시간

by 즈칸루하 2015. 11. 2.

얼마 전에 회사 프린터가 말썽을 일으켜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었는데요.

회사 업무시간에는 할 일이 있어서 못가고 5시 쯤에 방문했는데요.

다행이 가까운 거리라서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에 늦지않게 도착할 수 있었는데요.

 

아무생각없이 갔다가 심쿵햇네요.

아슬아슬하게 영업시간 전에 맞추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서비스센터 이용할 때는 영업시간을 먼저 알아보고 출발을 해야겠습니다.

 

사실 제품에 붙어있는 전화로 영업시간을 물어보는게 가장 간단한 방법이긴 합니다만

인터넷시대에 살고 있으니 검색으로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평일 영업시간 뿐만 아니라 삼성 서비스센터 토요일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도 함께 살펴볼 예정입니다.

우선 가장 간단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에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이라고 검색어 입력후 검색하면 아래와같이 친절하게 바로 알려줍니다.

이렇게 알려주는거 보니 이 단어로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가봅니다.

 

 

그럼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아무래도 공식홈페이지에서 찾는게 가장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 서비스센터]로 검색하면 사이트섹션에 아래와 같이 링크가 제공되는데요.

 

 

링크타고 바로 가시지 마시고, [센터찾기] 메뉴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화면에 바로 영업시간이 나오네요.

토요일도 평일과 마찬가지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자세히보니 센터별 사정에 따라서... 라고 단서가 붙어있네요.

지역 센터별로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다는 말인듯한데요.

 

그래서 우리동네 근처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아보도록 해보도록 할께요.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바로 지역검색 서비스가 있는데요.

[부산광역시] > [동래구]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지하철검색도 있으니 더 편리한 검색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검색하면 센터명/주소/구분/대기현황 이렇게 리스트로 정리가 되어서 출력이 됩니다.

부산센터를 [상세보기] 버튼으로 상세보기를 해보겠습니다.

 

대표전화가 먼저 나오네요.

 

 

서비스 가능시간 즉 영업시간이 여기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안내가 함께 나오네요.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잠시 요약하면 이렇게 되네요.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평일과 동일

휴무일 : 일요일/공휴일

* 각 센터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검색엔진에서 삼성 서비스센터로 검색 후 [센터찾기] 메뉴로 각 센터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제가 모든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려드릴 수는 없어서 이렇게 영업점별로 센터별로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는데요.

이렇게 영업시간을 찾아보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소중한 내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