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

올리브영 영업시간 알아보고 준비하기

by 즈칸루하 2015. 11. 3.

뷰티, 헤어, 바디 등 케어제품 매장으로 유명한 올리브영 영업시간 안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All Live Young 이라는 브렌드명이 참 마음에 드는 매장인데요.

아마 여성분들 이시라면 사는 지역의 매장정도는 다 기억하고 계실 듯합니다.

 

여성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제품의 면도기, 쉐이빙 등 남성제품도 많이 판매하기 때문에 저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얼마 전 공휴일에 올리브영 방문하려고 하다가 관둔 적이 있는데요.

언제 쉬는지 휴무일이 언제인지 잘 몰라서 그냥 가는거 포기했었습니다.

 

 

그래서 시간 날때 올리브영 홈페이지 방문해서 휴무일 정보와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오른쪽에 [매장안내]라는 메뉴가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매장형 홈페이지는 모두 이렇게 매장안내 코너가 다들 있는 듯하네요.

매장안내 페이지인데요.

저는 [부산>해운대구]로 지역검색을 해봤네요.

 

 

제가 사는 곳은 아니지만 살고 싶은 곳을 검색했습니다.

해운대 살고싶어요.

 

 

이렇게 해당 영업점을 선택해서 살펴보니 아래쪽에 영업시간 안내가 있네요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이 조금 다르네요.

오히려 주말 영업시간이 조금 더 기네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라고 생각하면 될 듯하네요.

 

제가 혹시나하고 다른 영업점도 검색해보니 영업점마다 다 다르더라구요.

사는 곳 근처에 올리브영 영업시간은 모두 조금씩 다르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