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 내용은 제목대로인데요.
이사하고나면 정신없어서 이것저것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제는 전입신고나 전출신고도 인터넷으로 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되었습니다.
이사하고나면 할게 많지만 잊지말고 해야하는 것이 있죠.
바로 주소변경사항을 우체국에 알려줘야하는 것인데요.
예전과 다르게 이제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신청만하면 되도록 간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변경서비스라는 서비스명으로 우체국홈페이지에서 제공되고 있답니다.
먼저 우체국 홈페이지에 들어가기위해서 네이버검색을 이용하시면 될 것같네요.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메인의 [우편]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우편] 메뉴로 들어가시면 왼쪽메뉴 중에 [주소이전서비스] 메뉴가 있습니다.
주소이전서비스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주소이전서비스안내가 되어있고요.
이용절차에 대한 안내도 간략하게 되어있습니다.
몇가지 유의사항도 있는데요.
살펴보면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는 3개월간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회원 본인만 신청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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