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여행은 렌터카가 편해요

by 즈칸루하 2017. 5. 23.

제주도 여행은 렌터카와 함께

by  미리니름

 

제주도는 정말 많이 가봤네요. 몇 번이나 갔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요.

비행기로 자주 가기 때문에 내 차를 가져갈 수가 없었답니다.

 

이 포스트의 주요 내용

  • 제주도 여행 렌터카로 즐겨봐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자차를 가져갈 수 없으니 렌터카를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요.

음... 패키지(단체)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버스로 이동하니 상관없겠네요.


우리 가족만 또는 연인끼리 가신다면 차량이용이 필수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렌터카 이용방법을 안내해 드릴까하는데요.


대여조건이 몇 가지 있습니다.

면허 취득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한 분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고급차, 승합차, suv/rv차량, 수입차는 만 26세 이상이라는 조건도 붙어요.


군인이시면 이 또한 대여불가가 됩니다.(직업군인은 제외)

당연히 연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햐고요. 이 부분은 렌터카 대여하실 때 체크한답니다.

반납하실 때 대여할 때 연료만큼 채워 넣으셔야하죠. 제주도 렌터카 뿐만 아니라 다른 렌터카도 이 부분은 동일하죠.


맘편하게 운전하시려면, 단기간 보험도 체결하시고 타시면 되요. 거의 필수죠.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제주도 렌트카 협동조합이란 곳인데요.

이 곳은 실시간 예약이 가능해서 자주 이용한답니다.



경차부터 전기차까지 카테고리를 잘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행복해진답니다.

제가 이 예약시스템으로 예약을 안하고 갔을 때는 원하는 차종을 잘 구할 수 없었답니다.


이렇게 실시간으로 예약하시면 비용절감도 하실 수 있고, 비용을 예상할 수도 있어서 안정감이 생겨서 좋답니다.



차종을 고른 후 비용을 계산하셔도 되지만 이런 시스템을 이용해서 대략적인 비용도 유추해볼 수 있답니다.


물론 이용하시려면, 간단한 회원가입절차로 회원이 되신 후 이용가능하죠.


그리고 모바일쿠폰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사실 저는 아직 한 번도 신청해보지 않았답니다.



포스팅 적으면서 살펴보니 눈에 보이는군요. 필요하신 분은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소개해 드린 곳은 네이버에서 [제주도 렌터카 협동조합]을 입력하시면 사이트섹션에 바로 뜹니다.

귀찮으신 분은 이 곳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