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칼로리 계산기 신기해요

by 즈칸루하 2017. 6. 14.

칼로리 계산기 신기해요
by   미리니름


여성 여러분들은 항상 다이어트와 씨름을 하고 계시죠? 신기한 웹어플(?)이 있어서 소개겸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 이 포스트의 주요 내용
칼로리 계산기 알아보자

항상 그렇듯이 검색을 통해서 알아봐야겠죠? 저도 지인이 알려줘서 알게된 사이트입니다.

제가 소개할 곳은 커브스코리아라는 곳이죠.



네이버 검색을하면 이렇게 사이트 링크가 나온답니다.

이 사이트 내의 건강 다이어리란 메뉴를 이용할 예정인데요.

저는 바로 형광펜으로 칠한 부분을 클릭해서 바로 들어간답니다.

헤매지마시고 저처럼 들어가세요.

<건강 다이러리 > 칼로리계산기>


그러면 바로 이런 모습의 메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오늘의 주제가 칼로리 계산기이니 메뉴중에 골라서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이 외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시간나시면 천천히 둘러보세요.

저는 바로 들어갈께요.



음식찾기라는 검색메뉴가 보입니다. 

무슨 무슨 류~ 식으로 비슷한 종류를 묶어 두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오늘 점심을 자장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자장면을 검색하니 ... 없답니다.

그래서 짜장면으로 검색했습니다.



하나만 나올 줄 알았는데, 총 4건이나 나오네요.

기본적인 칼로리와 짜장면의 내용물(?)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사실 이것까지는 필요없는데...


혹시 요리 공부하시거나 해당 직업에 종사하신다면

이 부분도 잘 활요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상세보기가 있어서 눌러보니 바로 아래에 나타납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저는 이런거 필요없어요.

[담기] 버튼이 보이길래 눌러봤습니다.



사실 아까부터 오른쪽에 이렇게 생긴 애가 있었는데,

담기를 누르니 여기로 이동이 되는군요.

그래서 아하~ 하고

후식으로 먹을법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검색해서 담아봤죠.

그러니 함께 더해져서 총 칼로리 숫자가 나오더군요.

이제야 칼로리 계산기 답죠?



저장하기와 그래프보기가 궁금해서 눌러봤답니다.

로그인하래요~

음... 저는 회원가입 안했답니다. 

사실 여기까지만 알아도 되니 저는 이렇게만 쓸래요.

더 좋은 기능을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은 회원가입해서 쓰시면 될 것 같아요.

댓글